2019년 7월 27일 3-8시 라마다스위트 인천호텔(소래포구) 4층웨딩 컨벤션 17층 스카이라운지에서 주최주관 라마다스위트호텔(김현소대표), 해인미술관(박수복이사장), 사단법인SNS기자연합회(김용두회장), AIS왕홍연맹(중국), 사단법인한국예술문화평가원(배한성이사장), TMI방송(일요저널), LBN불교방송, 코그미디어가 연합하고 50여개 기업인들이 초청되는 행사가 치루어진다.

27일 300만-800만명의 팔로워를 가진 중국왕홍과 국내셀럽 그리고 북경TV 및 국내언론사들이 참여하는 행사로 4천만명정도 시청되는 라이브방송과 TMI(일요저널) 및 국내 언론에도 보도가 될예정이다.

1부는 사단법인SNS기자연합회(김용두회장), 사단법인예술문화평가원, AIS왕홍연맹(중국), 라마다스위트를 중심으로 기업인들을 초청 4차산업에 따른 작품전시 아트산업 SNS유통 판매 수출을 위한 기업설명회가 3시부터 이루어질 예정이다.

예술문화 컨텐츠의 양성과 활용방안을 통한 브랜딩을 사단법인예술문화평가원 배한성 이사장이 설명하며, 글로벌 국제마케팅과 제품브랜딩의 활용법 언론방송의 활용법등을 사단법인SNS기자연합회 김용두 회장이 소개할 예정이다. 또한 중국 왕홍연맹인 AIS인터넷스타 김세림 회장이 인터넷스타활용법 및 제품 유통 판매에 관련한 소개를 할 예정이다.

2부는 가이야 우주의 어머니를 주제로 전 세계 이베이에 작품전시 및 5만달러(10호)가 진행되며 화제가 되고 있는 박수복 화백의 특별초대전이 이루어질 예정이다. 라마다스위트호텔(김현소 대표)의 추천으로 라마다스위트호텔 개장과 컨벤션을 그랜드 오픈하며, 박수복 화백의 작품을 통한 전시 및 호텔 인테리어 등을 통해 융복합화하고, 한층 더 고급 브랜드의 가치를 올리겠다는 전략적 구상을 하고 있다.

박수복 화백은 액션퍼해밍액션 아티스트라는 명칭으로 깊은 내면의 세계를 작품에 담는 작가로 화제가 되었다. 10여년동안 화첩기행을 통해 자연속에서 사람들속에서 작품을 그려내고 그들을 위로했던 그가 이제 서산 해인미술관에서 다시 깊은 기도의 시간을 통해 작품을 새롭게 완성시켜가는 행보를 보이고 있다.

우주의 어머니 가이야의 작품을 통해 우리에게 위대하고 큰 어머니 늘 조건없이 희생과 사랑을 아낌없이 선택한 어머니의 모습과 그 사랑속에서 자라난 나의 모습을 작품속에 담으며, 우리자신이 기억하고 있는 어머니의 모습을 다시 떠올리게 하는 작품의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또한, 이번행사에 시대를 이끄는 모델 마음을 움직이는 모델은 그 생각조차 아름답다. 모델도 아트다. 라는 타이틀로 중국, 미국, 국내에서도 화제주목받고 있는 이연화가 함께 참여한다.
이연화는 케빈클라인셀럽모델과 중국백화점모델 등 현재해외까지 꾸준히 활동하며, 모델의 능력에 지적인 능력까지 갖춘 뇌섹녀의 이미지로 이미 여러 방송에서 지적수준을 입증한 바 있다.

이날 사회는 1부와 2부 박혜진 영어전문아나운서 (Royal family of the world영어 방송진행(영국 왕실 전문 기자, TMI방송), 이지애아나운서(‘Royal Family of the World’ 영어MC TMI방송)이 진행 할 예정이다.

이날 시낭송의 BTS로 알려진 엄경숙 성우가 시낭송으로 행사오픈할예정이다. 엄경숙 성우는 UN산하 전세계 190개국 초청 시낭송 공연으로 대한민국 시낭송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건강상태가 좋지 않은 상태에서도, 시를 통한 전도자역활을 끝까지 최선을 다하겠다는 그의 행보에 많은 사람들이 감동을 느끼며, 그의 시낭송에 눈물짓고 있다.

7080를 풍미했던 가수 김범룡의 바람바람바람, 아내 딕헤밀리의 나는못난이 김형오 둥글게 이조아 어쩌다를 통해 복고를 재풍미 할 수 있도록 진행된다. 이번행사는 온라인의 네트워크를 통해 해외 및 국내언론 유투브 실시간 라이브가 이루어지는 4천만명이 시청하는 행사이다.

이날 왕홍들과 셀럽들은 라마다스위트 스카이라운지(17층) 컨벤션(4-5층)을 체험하며, 라마다스위트를 홍보할예정이다. 라마다스위트(인천호텔)는 현재 5성급호텔로 컨벤션과 멤버쉽비즈니스공간과 컨벤션을 통한 브랜드의 가치를 이번 그랜드오픈을 통해 올린다는 계획이다.

행사 후 박수복 초대전 전시는 라마다스위트 호텔 17층 스카이라운지와 갤러리에서 해인미술관(오진채부관장)이 작품 큐레이터와 소개진행 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