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네랄바이오 (대표이사 강석창)의 ‘ #미바 #왕쿠션 ‘이 2019 상반기 히트 브랜드로 선정됐다. 2019년 상반기 히트 브랜드는 높은 품질과 차별화된 기술력으로 소비자들의 신뢰와 인기를 얻은 제품을 선정한 것이다.

미네랄바이오 의 기술력은 사명에서 드러나있듯이 ‘ #미네랄 ‘에 있다. 똑같은 생활습관인데도 피부가 좋고 나쁘고의 차이는 사람마다 존재한다. 건강한 사람이 감기 등 잔병치레를 하지 않듯 건강한 피부는 바쁜 현대인의 생활 속에서도 트러블이 없고 생기가 넘친다는 것이 미네랄바이오의 설명이다.

그렇다면 피부 건강을 어떻게 찾아야할까. #미네랄바이오 는 #미네랄 에서 해답을 찾았다. #미네랄 이 부족하면 피부가 건강할 수 없다는 것이다. 칼슘이나 칼륨, 철, 스트론듐, 구리, 규소, 나트륨, 마그네슘 등 미네랄 성분이 피부 본연의 힘을 일깨워 건강한 피부로 만들어 준다는 것이다.

미네랄바이오 에 따르면 칼슘은 피부장벽을 형성하는데 도움을 주고 칼륨은 영양물질 전달, 철은 콜라겐 합성, 스트론듐은 피부재생에 효과가 있다. 또 구리는 활성산소 제거, 규소는 노화와 피부 처짐 방지, 나트륨은 수분 밸런스 조절, 마그네슘은 상처난 피부 회복에 도움이 된다. 온천에서 목욕을 하고 나면 피부가 매끄러워지고 결이 살아나는 것도 바로 온천수에 들어있는 #미네랄 성분 때문이라는 것이다.

특히 이온칼슘은 피부장벽을 만들어 주기 때문에 큰 효과가 있으며 이미 SCI급 논문을 통해 효능이 입증되기도 했다. 지난 2017년 이온칼슘 스킨 스프레이 효능 효과 임상실험에서도 2주 사용만으로 손상된 피부장벽이 97% 회복됐으며 4주 사용으로 건조와 가려움증이 69.4% 개선됐다. 이와 함께 겉보습(겉당김)이 35%, 각질이 34.6% 개선되는 효과를 봤다.

미네랄바이오 의 ‘ #미바 #왕쿠션 ‘은 피부 장벽이 개선돼 탄력있고 윤기있는 피부로 바꿔 주는 이온칼슘이 들어있는 색조 화장품이다. 제품을 사용하면 이온칼슘을 보충해줌으로써 피부장벽이 정상으로 돌아가고 결과적으로 피부가 민감한 사람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미바 #왕쿠션 의 또 다른 장점은 바로 놀라운 커버력이다. 40시간이나 커버가 지속되기 때문에 바쁜 아침에 화장을 한 뒤에도 하루종일 무너지지 않아 수정 화장이 필요없다. 또 눈밑과 이마, 코, 턱, 미간, 좌우측 광대, 좌우측 볼, 인중 등 여러 얼굴 부위 광채를 지속시켜 준다.

이와 함께 24시간 수분광 지속력 및 보습 지속력에도 도움을 주며 인공향과 파라벤이 들어있지 않은 천연화장품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주름, 미백, 자외선차단(SPF50+/PA++++) 효과도 갖추고 있다. 이밖에 #왕쿠션 이라는 이름답게 일반 쿠션의 2배에 달하는 24g 대용량이라는 점도 눈길을 끈다.

미네랄바이오 는 #미바 #왕쿠션 을 ‘연예인 인생 #파데 (파운데이션)’이라는 콘셉트로 잡고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지난해 12월 배우 오연수를 전속모델로 선정한 #미네랄바이오 는 영화관 광고와 함께 소비자들을 위한 무료체험 이벤트로 점차 뛰어난 제품력을 알려나가고 있다.

미네랄바이오 를 이끌고 있는 강석창 대표이사의 이력 역시 눈길을 끈다. 강석창 대표는 축구선수 안정환과 배우 김재원을 모델로 한 ‘꽃을 든 남자’ 브랜드를 만들어낸 소망화장품의 설립자로도 유명하다. 이후 지난 2016년 #미네랄바이오 를 인수해 대표로 취임했고 끊임없는 연구 끝에 #미네랄 을 주요 성분으로 하는 천연화장품으로 차별화된 기술력을 자랑하고 있다.